1. 레벨 디자인
초반 : 기본적인 발판으로 게이지 점프 만으로도 쉽게 통과 할 수 있도록 구성
중반 : 연속 점프를 사용하지 않으면 돌아가야하는 길, 세밀한 점프 조정 필요
후반 : 좁은 발판, 가시, 연속 점프 혹은 파워점프 (연속점프 게이지 1회 누적 후 게이지 점프)를 사용하지 않으면 통과 불가능 하게 구성
2. 스테이지 테마
1스테이지 : SunnyLand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2d/characters/sunny-land-103349
2스테이지 : SunnyLand Woods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2d/environments/sunnyland-woods-129708
3스테이지 : Platformer Set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2d/environments/platformer-set-150023
4스테이지 : Platformer Fantasy SET1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2d/environments/platformer-fantasy-set1-159063
기타 오브젝트 :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2d/environments/pixel-tiles-pack-138879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2d/environments/pixel-art-platformer-village-props-166114
3. 음악 및 BGM
1) 배경음악
픽사베이 무료 음악
Main : 33nano 의 chenjera
EasyMode : SergeQuadrado의 Princess
HardMode : SergeQuadrado의 Dark Carnival
2) 점프 효과
‘jump low’
https://www.sellbuymusic.com
3) 괴물 울음 소리
효과음 연구소
'유니티 게임 개발 > Jumping Rabb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Jumping Rabbit #5 모바일 UI와 하드모드 구현 (0) | 2022.11.18 |
---|---|
[유니티] Jumping Rabbit #4 일시정지 메뉴, 게임오버 메뉴 만들기 (0) | 2022.11.18 |
[유니티] Jumping Rabbit #3 벽 탄성 부여 및 충돌, 연속 점프 구현, 버그 수정 (0) | 2022.11.10 |
[유니티] Jumping Rabbit #2 Platform Effector 2D, 점프 세분화 및 확장 (0) | 2022.11.06 |
[유니티] Jumping Rabbit #1 누른 시간에 비례한 점프 기능 구현하기 (0) | 2022.11.04 |